NO.1: 에버턴 대 아스널
NO.2: 아스널 대 에버턴 라인업
NO.3: 아스널 대 에버턴 순위
NO.4: 아스널 대 에버턴 fc 라인업
NO.5: 아스널 대 에버턴 통계
NO.6: 아스널 대 에버턴 타임 라인
NO.7: 아스널 대 에버턴 fc 순위
NO.8: 아스널 대 에버턴 fc 통계
NO.9: 아스널 대 에버턴 선수 평가
NO.10: 아스널 대 에버턴 fc 경기
핵심요약
8·8대책 후속조치…당초 9만이던 매입규모 11만호+α 확대
국토교통부는 수도권에 신축매입임대주택 1만7천호 이상을 연내 추가 매입하기 위해 사업자 모집공고를 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모집공고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를 통해 이날 시작된다.
8·8 부동산 대책에는 내년까지 신축매입임대를 9만호에서 11만호 이상으로 대폭 확대한다는 내용이 담겼다.서울의 경우 비아파트 공급상황이 정상화될 때까지 무제한으로 매입한다고 선언했다.이번 모집공고는 이에 따른 후속조치다.
이번 추가 매입물량은 1만7천호는 수도권 거주 신혼부부·신생아 가구가 공급 대상이다.80%인 1만3600호는 신혼부부 주택(월세형),에버턴 대 아스널나머지 3400호는 든든전세주택(전세형)에 배정된다.
신규 물량은 최소 6년 임대 후 분양전환이 가능한 '분양전환형 매입임대주택'으로 공급될 예정이다.전환가격은 입주시 감정가와 분양시 감정가의 산술평균액으로 예정됐다.분양전환을 원치 않으면 든든전세는 2년,신혼부부 유형은 4년간 추가 임대기간이 보장된다.
매입대상 주택은 역세권 등 입지에 아파트를 포함한 중형평형 위주로 예정됐다.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주택이 분양전환될 수 있도록 한 조치다.LH는 준공시까지 단계별로 주택품질을 철저 관리하고,건물공사비 연동형 매입가격 방식을 적용해 건설자재 고품질을 유도할 계획이다.
원활한 주택공급을 위해 민간사업자에게는 세제혜택 확대,자금지원 강화 등 혜택이 부여된다.신축매입임대용 주거용오피스텔 건설을 위해 멸실주택 취득시 취득세 중과세를 폐지한다.주택도시보증공사(HUG) PF대출 보증 가입시 보증한도는 사업비의 90%까지 상향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에버턴 대 아스널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에버턴 대 아스널
:단, 돈이 보이는 투명한 저금통은 피하고 집안에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이것 역시 주의 할 것.
에버턴 대 아스널,특히 삼성전자는 챗GPT 같은 인공지능 모델 훈련에 사용되는 HBM 경쟁에서 SK하이닉스에 뒤처진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