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
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오뉴스]
◀ 앵커▶
이번 화재로 22명이 숨지고 1명이 실종 상태인데요.
한국 국적 사망자가 5명에 중국 국적 사망자가 17명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까지 한국인 2명의 신원만 확인된 가운데,
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사망자 대부분의 신원 확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지은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어디 있어 내 아들.우리 아들.어디 있어요 어디."
화재 소식에 현장으로 달려온 가족들은 공장 앞에서 오열했습니다.
이번 화재로 22명이 사망하고 1명이 실종 상태입니다.
사망자 중 한국인은 5명이고,17명이 중국 국적,라오스 국적 1명으로 파악됐습니다.
[희생자 유족]
"우린 같은 동포들이라서 잘살아보자고 먼 곳에서 왔는데‥ 처남댁이지만 그래도 한 집 사람처럼 이제 옛날에 계속 지내서 그렇게 이게 억울해요."
사고 초기에 구조됐지만,
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결국 사망한 한국인 50대 남성은 세 남매의 아버지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또 이 남성 외에도 또 다른 사망자인 40대 한국인 직원의 신원도 추가로 파악했습니다.
사망자들은 송산 장례문화원과 화성유일병원,함백산추모공원 등 주변 장례식장 곳곳에 안치됐습니다.
사망자 대부분의 경우 시신의 훼손이 심한 상태라 DNA 검사 등을 통해 신원을 확인해야 해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고 수사 당국은 설명했습니다.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는 어젯밤 화재 현장을 찾아,
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한국 측과 사고 수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싱하이밍/주한중국대사]
"조난자,
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조난자의 가족,
세비야 fc 대 as 로마 경기그리고 부상자 아쉬운 것 없이 위문도 하고 위로도 하고 그렇게 해줬으면 고맙겠습니다."
사망자 22명에 대해선 모두 국과수에서 부검이 실시될 계획이며,장례식장에 안치됐던 시신은 부검 후 유족 의사에 따라 장소를 정해 빈소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MBC뉴스 이지은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