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시노네 대 칼리아리
NO.2: 프로시노네 칼초 대 칼리아리 칼초 통계
NO.3: 프로시노네 칼초 대 칼리아리 칼초 라인업
NO.4: 프로시노네 칼초 대 칼리아리 칼초 순위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대통령실 관계자를 처음으로 조사했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오늘(19일) 오전 대통령실 조 모 행정관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조 행정관은 윤 대통령 취임 초기부터 김 여사를 보좌한 측근으로,프로시노네 대 칼리아리재작년 김 여사가 최재영 목사를 면담한 이후 직접 최 목사에게 전화해 민원사항에 관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검찰은 조 행정관을 상대로 김 여사가 최 목사를 도와주라고 지시했는지,프로시노네 대 칼리아리실제 청탁을 이뤄주려는 노력이 있었는지 등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조 행정관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을 조사한 뒤 조만간 김 여사에 대한 소환 여부를 검토할 전망입니다.
앞서 최 목사는 두 차례 검찰 조사에서 재작년 김 여사를 만나 3백만 원대 명품가방을 건넨 영상 원본과 함께 김 여사와 주고받은 카톡 대화 기록 등을 제출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최 목사는 지인인 김창준 전 미국 연방 하원의원의 국립묘지 안장과 자신이 부사장인 '통일TV'의 송출 재개 등을 청탁했다며,프로시노네 대 칼리아리실제로 성사된 것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프로시노네 칼초 대 칼리아리 칼초 통계
:복지부는 “정부의 저출생 상황 극복을 위한 노력 속에 임부에게 도움이 되는 약제의 신규 보험적용을 시행하여 보장성 강화 및 경제적 부담이 완화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프로시노네 대 칼리아리,[뉴스1 PICK]개혁신당 합류한 김종인 "최소한의 교섭단체 되도록 노력"뉴스 기사김종인 개혁신당 공천관리위원장이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준석 대표로부터 옷을 선물 받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