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매가리가 없다
ⓒ[데일리안 = 윤종열 기자] 경기도는 5일 구세군 한국군국(이하 구세군),롯데홈쇼핑과 함께 부천시 고강동지역아동센터에서 작은도서관을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부천시 고강동지역아동센터는 지난 2월 경기도 폐현수막을 활용한 작은도서관 지원사업을 공모해 4월 최종 선정됐다.
고강동지역아동센터의 작은도서관은 4·10 총선에서 발생한 폐현수막을 활용한 건축자재로 사무공간과 거실로 사용되던 10평 남짓한 공간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 겸 학습공간으로 리모델링했다.또 친환경 가구 및 도서,노트북이 지원됐다.조성된 공간은 심신 발달을 위한 독서,학습지도,메가리가 없다오케스트라 활동,메가리가 없다영화 관람 등 다양한 수업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차성수 경기도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은 “경기도는 폐현수막과 투명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한 가구와 의류를 제작해 도내 독거 어르신 등에게 지원하는 사업도 추진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자원순환을 통한 탄소중립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매가리가 없다
:makes first lunar landing in over 50 yearsLOS ANGELES, Feb.
메가리가 없다,IB업계 전문가는 “초대형 IB 전문가들은 개인 돈을 모아 블록딜을 하지 않으며 대형 자산운용사가 사모투자를 벌일 때도 SNS로 영업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송금을 요구하는 사례는 없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