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룩삼 락 월드컵|【lidar】

NO.1: 룩삼 락 월드컵

NO.2: 룩삼 락 월드컵 다시 보기

NO.3: 룩삼 21 세기 락 월드컵

[앵커]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 중반대로 내려오며 둔화 흐름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하향 추세에도 석유류 가격 등은 오름폭이 확대되기도 했는데요.

국제유가,룩삼 락 월드컵이상기후 등 불확실성이 여전해 긴장의 끈은 놓을 순 없는 상황입니다.

김수빈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4%.

지난해 7월 이후 11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물가 흐름 추이를 보면,룩삼 락 월드컵3%대 머물던 물가 상승률이 4월부터 2%대로 진입해 석 달 연속 하향세를 보였습니다.

<공미숙 / 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 "6월 소비자물가는 농산물,전기·가스·수도,가공식품 등의 상승폭이 축소해 전월보다 0.3%포인트 하락했습니다."

체감물가인 생활물가는 6월 들어 2%대로 진입했고,식료품 및 에너지를 제외한 근원물가 역시 2.2%를 유지해 안정적 흐름을 보였습니다.

품목별로 살펴보면,농축수산물이 6.5% 상승해 오름폭을 줄인 반면 석유류가 4.3% 오르며 물가 상승을 견인했습니다.

특히 석유류는 2022년 12월 이후 최대 상승폭을 보였는데,룩삼 락 월드컵유류세 인하폭이 축소된 점을 감안하면 기름값 상승세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입니다.

여기에 최근 다시 움직이는 국제유가와 여름철 피서에 따라 석유류 수요가 늘어나는 점도 상승세를 키울 수 있는 요인입니다.

또 다른 변수는 공공요금 인상입니다.

정부는 인상 요인을 최대한 흡수하겠다는 입장이지만,여전히 인상 기조는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상목 /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최대한 당분간은 최대한 좀 안정적으로 관리하되 (인상이) 불가피한 경우에 이 부분들은 또 반영을 해나가면서…."

이상 기후나 국제유가,환율 등 불확실성이 여전히 큰 만큼 정부는 물가가 목표치에 수렴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할 방침입니다.

연합뉴스TV 김수빈입니다.()

[영상취재 기자 이덕훈]

#소비자물가 #둔화 #석유류 #국제유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룩삼 21 세기 락 월드컵

:황 CEO는 "거기엔 (실제) 이야기가 없다"고 선을 그었다.

룩삼 락 월드컵,6%로 94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 프로그램의 변함없는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