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좌우 휠

로파서울 와인잔|【도르트문트 대 밀란】

NO.1: 로파서울 와인잔

민희진 대표,로파서울 와인잔오늘 오후 2시쯤 경찰 출석
"사실대로 말하겠다"며 혐의 부인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박종민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박종민 기자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처음으로 민 대표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9일 오후 2시쯤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한 민 대표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 대표는 이날 오후 1시 38분쯤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하면서 기자들에게 "사실대로 말하겠다.업무상 배임은 말이 안 된다"고 밝혔다.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계획을 수립했고,회사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며 경찰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이에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탈취가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기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맞서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로파서울 와인잔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로파서울 와인잔

:▷김태현 : 그러면 김종민 최고위원하고 이낙연 공동대표가 어떻게 결정할지는 모르겠지만 박원석 책임위원 개인 의견을 말씀해 주신다면 새로운미래는 어떻게 하는 게 맞다고 보십니까? 아직 법적으로,▶박원석 : 잘못된 만남입니다.

로파서울 와인잔,1‧2등 미당첨 시 환급 특약에도 불구하고 사업자와의 연락이 끊겼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