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메리스트릿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침 예절·올바른 손씻기 실천
[안산=뉴시스] 문영호 기자 = 경기 안산시가 백일해(마이코플라스마 폐렴균 감염증) 감염 주의와 1세 미만 영아의 적기 예방접종을 당부했다.
백일해는 마이코플라스마 폐렴균에 의한 급성 호흡기 감염증 '백일 동안 기침을 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발작성 기침이 특징이다.비말 전파로 감염되며 초기에는 발열,기침,인후통,120메리스트릿피로감 등 감기 같은 가벼운 임상 증상이 나타나지만,인후염 등과 같은 상기도 감염증,120메리스트릿기관지염 등을 유발하며 일부는 중증의 폐렴으로 발전할 수 있다.
특히 1세 미만 영아의 경우 기관기 폐렴,무기폐(폐에 공기가 들어가지 못하는 상태)등 중증합병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적기 접종(2개월·4개월·6개월)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다.
효과적인 예방법은 ▲올바른 손씻기 생활화 ▲기침예절 실천 ▲씻지 않은 손으로 눈,코,입 만지지 않기 ▲의심증상 발현 시 의료기관 방문하기 ▲개인용품 공유하지 않기 ▲ 접종대상자 적기 예방접종 받기 등이다
최진숙 상록수보건소장은 “면역에 취약한 소아·청소년들이 손씻기,기침예절 등 호흡기 감염병 예방수칙을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학부모 및 선생님의 지도가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백일해 감염 예방을 위해 개인 예방수칙 준수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20메리스트릿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20메리스트릿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연합뉴스에 따르면 보건복지부는 20일 오후 10시 기준 주요 100개 수련병원을 점검한 결과 전공의의 71.
120메리스트릿,친문(친문재인) 핵심 홍영표 의원은 비명계에 대한 공천 불이익을 주장하면서 "(이 대표가) 혁신 공천을 하다 보면 가죽을 벗기는 아픔이 있다고 했는데, 당 대표가 자기 가죽은 벗기지 않고 남의 가죽만 벗기면서 손에 피칠갑을 하고 있다"라고 이 대표 면전에서 직격탄을 날렸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