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내달 하순쯤 치러질 집권 자민당 총재 선거에 불출마한다는 의향을 보였다고 교도통신이 오늘(14일) 정권 간부 발언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지난해 연말 자민당 '비자금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내각 지지율이 '퇴진 위기' 수준인 10∼20%대에 머물자 당 안팎에서 퇴진 압박을 받아왔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그동안 총재 선거 출마 여부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으나,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저조한 내각 지지율에 결국 불출마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내각제인 일본에서는 다수당 대표가 총리가 되는데 현재 제1당은 자민당입니다.
정성호 기자 ()
#기시다 #총리 #불출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스라엘, 미국 '직접' 설득하더니…결국 라파에 폭격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지난달 31일(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바이든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긴급 회견을 열고 3단계로 구성된 새로운 휴전안을 발표하면서 하마스에 수용을 압박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