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월드컵 본선진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뺑소니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를 변호해 왔던 검찰총장 직무대행 출신 조남관 변호사가 첫 재판을 일주일 앞두고 사임했습니다.
조 변호사는 어제(3일) 김 씨의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판사 최민혜)에 사임서를 제출했습니다.
조 변호사는 당초 검찰 수사 단계까지만 변호를 맡기로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20년 윤석열 당시 검찰총장이 직무 정지되자 총장 직무대행을 맡았던 조 변호사는 지난 5월 김 씨의 변호인으로 선임되는 과정에서‘전관 변호사’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조 변호사는 경찰이 김 씨의 비공개 귀가 불허 방침에 강하게 항의하며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조 변호사가 사임하면서 김 씨 사건의 변호인은 검사 출신인 추형운 변호사만 남게 됐습니다.
김 씨의 첫 공판은 오는 10일 열릴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축구 월드컵 본선진출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축구 월드컵 본선진출채널 추가
▷ 네이버,축구 월드컵 본선진출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축구 월드컵 본선진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 월드컵 본선진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이 부분 유죄로 본 원심은 정당합니다"'진정한 반성' 없다" 질책…법정구속은 하지 않아재판부는 1심과 동일하게 자녀입시 비리 혐의뿐 아니라 청와대 감찰 무마 사건, 조민씨가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서 받은 장학금에 대한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를 모두 유죄로 판단했습니다.
축구 월드컵 본선진출,의사를 더 늘려야 할 필요성은 대부분 동의할 텐데, 2천 명이라는 숫자는 적절한 겁니까?◀ 이지수 ▶2천 명이면 한꺼번에 65%를 늘리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