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번호 전체보기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 중인 윤석열 대통령은 사이버 위협에 대해 나토와 공고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과의 면담에 앞서,로또 당첨번호 전체보기나토 관계자들을 초청해 사이버 훈련을 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나토와 상호 군사적인 호환성을 갖추기 위해 나토로부터 우리 항공기의 감항 능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 정부는 이번 나토 정상회의를 계기로 우리의 비행 안전성 인증 능력을 나토가 인정하는 감항 인증 인정서를 체결하고 항공 분야의 방산 협력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 오는 9월 나토 20여 개 회원국과 인도-태평양 지역 국가가 참여하는 가운데 국가 간 사이버 연대 강화를 위한 합동훈련도 서울에서 실시할 예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당첨번호 전체보기
:윤 의원은 특히 전날 이재명 대표가 "하위 평가자들의 당연한 불만을 내부 분열로 왜곡해서는 안 된다"고 당내 문제제기를 일축한 데(☞관련 기사 : '공천 논란' 입 연 이재명)대해 "이 대표는 지금 벌어지고 있는 공천파동을 일상적이고 통상적인 공천의 잡음 정도로 이야기를 하시고 싶겠지만, '모든 공천 과정에 고통이 따른다'는 얘기는 사실은 자기 살을 깎아야 고통이 생기는 거지, 자기가 미워하는 비명계의 살을 깎고 뼈를 치면서 '고통이 있을 수밖에 없다'고 이야기하는 건 어불성설"이라고 꼬집었다.
로또 당첨번호 전체보기,한 교도관은 “재소자들이 툭하면 아프다며 CT·MRI 찍고, 대학병원 특실에 누워 수천만 원 혈세를 쓰기도 한다”며 “교도소가 범죄자 요양원이냐?”고 분통을 터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