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수원야구경기장
농어촌체험휴양마을,청년농,수원야구경기농촌관광 사업단 등 참가
이강목 강원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장 국무총리상
강원특별자치도는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도농교류의 날 기념식 및 농촌여름휴가 페스티벌에 참가해 강원농촌관광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도농교류 및 농촌관광에 기여한 유공자 26명에 대한 정부포상과 도시민의 농촌여름휴가 유치를 위한 페스티벌,문화공연 및 이벤트,수원야구경기비즈니스(B2B) 상담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강목 강원농어촌체험휴양마을 협의회장은 이번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다.이 회장은 15년 이상 도농교류와 농촌관광을 통해 지역발전을 선도해 왔으며,수원야구경기강원 농촌관광객 234만명 달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강원자치도 홍보관은 체험마을존,수원야구경기청년농 융복합관,수원야구경기크리에이투어 사업단 등으로 특색있게 꾸렸다,수원야구경기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강원 청년농 부스를 찾아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도전을 격려했다.
또 홍천군 체험마을협의회가 인기부스 최우수상을 수상해 농식품부장관상과 상금 200만원을 수상했으며 한우불초밥과 8대 명품투어를 진행한 횡성군 협의회가 우수상,플레이평창 프로그램을 운영한 평창군 그린투어사업단이 인기상을 받았다.
수원야구경기장
:취임식에서 김재신 한-아세안센터 사무총장이 취임사 및 환영사를 전달하고 있다, 27일, 롯데호텔 서울 / 사진=한-아세안센터 제공 까으 끔 후은(Kao Kim Hourn) 아세안 사무총장이 축사를 전달하고 있다, 27일, 롯데호텔 서울 / 사진=한-아세안센터 제공(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한-아세안센터는 전날 롯데호텔에서 제6대 김재신 사무총장 취임을 축하하고, 까으 끔 후은(Kao Kim Hourn) 아세안 사무총장 방한을 환영했다고 28일 밝혔다.
수원야구경기,34%)의 전세가격이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