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디애나 대 골든 스테이트
NO.2: 인디애나 페이서스 대 골든 스테이트 경기 선수 통계
NO.3: 인디애나 페이서스 대 골든 스테이트 통계
NO.4: 인디애나 페이서스 대 골든 스테이트 경기
NO.5: 인디애나 페이서스 대 골든 스테이트 방송 채널
NO.6: 인디애나 페이서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NO.7: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대 인디애나 페이서스 통계
NO.8: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대 인디애나 페이서스 경기
롯데웰푸드는 동반성장위원회와 '지역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각지 골목상권 맛집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활동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동반위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인디애나 대 골든 스테이트박치형 동반성장위원회 운영처장 등이 참석했다.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동반위에 상생 기금을 출연하고,인디애나 대 골든 스테이트동반위와 함께 지역 소상공인의 델리 메뉴를 제품화해 출시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상생 프로젝트의 명칭은 '어썸바잇트' 캠페인으로,인디애나 대 골든 스테이트샌드위치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맛집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회사는 전국 각지의 샌드위치 맛집 홍보를 위해 해당 지역의 골목상권 활성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25일까지 각 업체의 참가 신청도 받아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트리트 델리 투어와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에 참여한 업체 중 심사를 통해 우승한 업체에게는 롯데웰푸드를 통한 제품화 출시 기회가 주어진다.출시된 샌드위치 제품은 세븐일레븐을 통해 판매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썸바잇트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가게만의 샌드위치를 전국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라며 "롯데웰푸드는 지속적으로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