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c바르셀로나 내한

실시간농구 - 틱택토 게임

NO.1: 실시간농구

NO.2: 실시간농구스코어

NO.3: 실시간농구중계

22년 공사·1조 투입… 93만㎘ 용량
2기 완성 땐 전 국민 40일 가스 저장

드론으로 촬영한 광양 제1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 전경.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드론으로 촬영한 광양 제1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 전경.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포스코인터내셔널의 광양 제1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이 20년 넘는 공사를 마치고 완성됐다.바로 옆에선 두 번째 터미널 공사가 한창인데 2026년 제2LNG 터미널까지 완성하면 전 국민이 40일 동안 사용 가능한 난방용 가스를 저장할 수 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2002년부터 약 22년 동안 1조 450억원을 투자한 광양 1터미널을 종합 준공했다고 9일 밝혔다.LNG 터미널은 LNG운반선으로 들여온 LNG를 받아 저장했다가 이를 기화시켜 배관망을 통해 사용처로 공급하는 시설이다.이번 종합 준공을 통해 광양 1터미널은 1~6호 저장탱크로 모두 93만㎘의 저장 용량을 확보했고,실시간농구18만㎥급 LNG운반선을 접안할 수 있는 항만 설비도 갖췄다.광양 1터미널은 발전용·공정용 천연가스 공급과 함께 포스코,실시간농구에쓰오일,실시간농구SK E&S 등이 직도입한 천연가스를 하역·저장·기화·송출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5·6호 저장탱크에는 포스코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극저온용 고망간강’이 처음 적용됐다.극저온용 고망간강은 LNG를 액체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온도인 영하 162도 이하의 환경에서 충격인성과 강도가 우수하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또 인접 부지에 9300억원을 투자해 20만㎘급 LNG 탱크 2기를 증설하는 광양 2터미널도 지난해부터 공사 중이다.2터미널까지 완공되는 2026년에는 1·2터미널 합계 133만㎘의 LNG 저장 용량을 확보하는데,실시간농구이는 전 국민이 40일 동안 사용 가능한 난방용 가스양이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광양터미널을 중심으로 천연가스의 액화·운송·저장·트레이딩 영역을 강화하고,실시간농구기존 저장탱크 임대사업에 LNG 선박 시운전 및 벙커링 사업 등을 연계하면서 블루수소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이계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은 이날 열린 준공식에서 “2002년 터미널 착공 이래 단 한 건의 중대재해도 없는 안전한 사업장을 실현해 주신 모든 임직원과 현장 근로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최남호 산업통상자원부 2차관은 “최초의 민간 LNG 생산기지인 광양 1터미널은 한국 경제에 필수적인 에너지 안보를 확보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하게 될 필수 인프라”라고 말했다.

실시간농구

:김 최고위원은 “이준석 대표가 기자들과 티타임을 하면서 ‘이낙연과 김종민이 (개혁신당을) 그만두면 천하람, 이원욱을 최고위원으로 임명하겠다.

실시간농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9일 보도자료를 배포해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몇몇 추측성 기사와 오보로 인해 이번 김호중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소속 아티스트들과 임직원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며 “더 이상의 피해를 받지 않도록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