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리시치 뮌헨 등번호
NO.2: 페리시치 뮌헨
NO.3: 페리시치 바이에른 뮌헨
NO.4: 바이에른 뮌헨 페리시치 등번호
여름용 이불,페리시치 뮌헨보냉가방,양우산,부채 등 폭염 대응 물품 1000세대 지원[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우리은행이 지난 12일 대전광역시 서구청에서 고령인구,페리시치 뮌헨저소득 층 등 취약가구 1000세대를 위한 폭염 대응 물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달식 후 참석자들은 구청 인근 야외근로자 쉼터인 샘머리공원을 방문해 △여름용 이불 △보냉가방 △양우산 △부채 등 폭염 대응 물품을 전달했다.대응 물품은 기후변화로 인한 폭염 대응에 적합한 친환경 재질의 제품으로만 선정됐다.
이밖에도 우리은행은 2명으로 구성된 야외근로자 쉼터 컨설턴트 전담팀도 운영한다.이들은 근로자 보호를 위해 폭염 대응 행동요령을 안내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지구온난화와 기상이변에 따른 폭우,페리시치 뮌헨폭염 등 역대급 자연재해가 계속되고 있다”며,페리시치 뮌헨“우리은행은 기후변화에 취약한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페리시치 뮌헨
:나한테만 계속 '누나 잠깐 나갈래요?'라고 먹을 걸 주고 DM을 보내더라"며 "(박)나래가 '기루 언니 형부는.
페리시치 뮌헨,매년 콘셉트에 맞게 행사 장소와 분위기를 다르게 꾸미면서 고객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