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NO.2: 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라인업
NO.3: 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
NO.4: 노팅엄 포리스트 대 블랙풀 fc 라인업
응급실,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중환자실 등 필수부서 제외 전체휴진
서울대 의대·병원 교수들이 오는 17일 필수 부서를 제외한 모든 진료를 전면 중단한다.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서울대학교병원,분당서울대학교병원,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강남센터 등 4개 병원 전체 교수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오는 17일부터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 부서를 제외한 전체휴진을 결의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3∼6일 '전공의 행정처분 예고와 관련한 교수 행동 방향'에 대한 1차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 939명 중 63.4%가 '휴진을 포함한 강경 투쟁'에 찬성했다.
5∼6일 '휴진 방식에 대한 동의 여부'를 묻는 2차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 750명의 68.4%가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 부서를 제외한 전체 휴진'에 참여하겠다고 했다.
이에 비대위는 응급실과 중환자실을 제외한 모든 진료 과목의 진료를 오는 17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비대위는 "전공의를 향한 행정처분이 완전히 취소되고 이번 의료 사태의 정상화를 위한 합리적 조치가 시행되지 않는다면 해당일부터 진료를 중단하겠다"고 경고했다.
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장자제 / 사진=pexels단거리 여행지 상품으로는 중장년층 선호도가 특히 높은 ‘고품격 장자제 6일’이 있다.
블랙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A씨는 마땅한 직업이 없었고, 어머니는 식당에서 일을 하며 홀로 생활비를 번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