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쁘허 셀카 월드컵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대주주인 트럼프 미디어 & 테크놀로지 그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 피격 사건 이후 첫 거래일인 현지시간 15일,쁘허 셀카 월드컵주가가 31% 넘게 폭등했습니다.
지난 13일,쁘허 셀카 월드컵트럼프 전 대통령은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에 총격을 받아 오른쪽 귀 윗부분이 관통하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런데도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쥐고 보이는 등 강인한 모습을 보이자,이에 지지율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이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는 전망이 우세해지면서 주가 상승에 불이 붙은 것으로 풀이됩니다.
트럼프 미디어의 주가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행보에 따라 롤러코스터를 타면서,쁘허 셀카 월드컵밈 주식(온라인상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투자가 이뤄지는 주식)과 같은 흐름을 보였습니다.
특히 지난 5월 30일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성 추문 입막음 돈' 의혹 사건에서 유죄 평결을 받은 이후 주가는 약세 흐름을 이어왔습니다.
오늘 주가가 급반등했는데도 불구하고 상장 초기 고점과 비교했을 때,쁘허 셀카 월드컵주가는 아직 절반 수준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쁘허 셀카 월드컵
:이거를 국민들이 납득하지 못한다면 이게 과연 공정한 국회의원 평가인가 현역 평가인가 이런 의문을 제기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쁘허 셀카 월드컵,마음에 드는 듯 끌어안고 뒹굴며 장난을 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