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대선 TV 토론.
토론 종반이 되면서 올해 81살인 바이든 대통령과 78살인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앞으로 미국 대통령을 맡기에 너무 고령이 아닌지 질문이 나왔습니다.
바이든이 트럼프를 향해 "나보다 3살 어리지만 능력이 떨어진다"고 하자,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트럼프가 맞받았습니다.
[ 트럼프 / 전 미국 대통령 : 나는 두 번의 인지력 테스트를 받았고 두 번 다 만점을 받았습니다.바이든은 한 번도 받지 않았어요.한번 받아보면 좋겠네요.]
그러면서 골프 얘기를 꺼냈습니다.
[ 트럼프 / 전 미국 대통령 : 난 매우 건강합니다.두 번이나 (골프) 클럽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고령자 대회가 아니었어요.그렇게 하려면 상당히 똑똑해야 하고,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공도 멀리 칠 수 있어야 합니다.바이든은 못해요.50야드도 못쳐요.]
바이든도 대응했습니다.
[ 바이든 / 미국 대통령 : 트럼프가 골프가방을 직접 들고 다닐 수 있다면 기꺼이 골프를 같이 치겠습니다.]
오늘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가끔씩 기침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지 언론은 바이든 대통령이 감기에 걸려 투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한 반면,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트럼프 전 대통령은 최근 골프 성적까지 자랑하며 상대방을 나약하게 보이게 했다고 평가했습니다.
토론 시작 전부터 공화당은 바이든 대통령이 마약성 체력 향상제를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건 그냥 물이다"라고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취재 : 정경윤 / 영상편집 : 이승희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대학을 보내기 전까지 0~17세 아동의 전국 평균 양육 비용은 53만8000위안(약 9940만원)으로 추산됐다.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그런데 알리에서 제가 찾아보니까 1만 7천 원대가 나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