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저녁메뉴 추천 월드컵
평리네거리~옛 서진중학교 일부 도로 침수…차선 통제 중
정확한 파손 상황 파악 전,저녁메뉴 추천 월드컵복구시점도 예측 어려워
단수 등 인근 주택가 피해는 없을 것으로 예상
상수도관 파손으로 2일 오후 대구 서구 평리네거리 일대 도로가 침수돼 관계당국이 교통 통제와 복구작업에 나섰다.
대구서부경찰서와 서부소방서는 이날 오후 3시 30분~40분 사이 "물이 도로 위로 넘쳐 흐른다"는 신고를 다수 접수했다고 밝혔다.
상수도관에서 뿜어져 나온 물이 넘치며 평리네거리부터 옛 서진중학교 사이 도로 약 400m 구간 일부 차선이 침수됐고,저녁메뉴 추천 월드컵아스팔트 도로 포장이 수압을 견디지 못해 솟아오르는 현상도 목격됐다.
경찰과 소방은 침수 차선 통행을 막고,저녁메뉴 추천 월드컵인근 도보도 안전 통제 중이다.현재까지 해당 구간의 차량들은 1개~2개 차선만 이용하며 서행하고 있다.
도로 아래 매립된 상수도관 파손이 이번 침수사태 원인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서구청,저녁메뉴 추천 월드컵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 등 관계당국은 현장에서 정확한 파손 정도를 파악 중이다.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확인되는 파손 정도에 따라 복구 예정 시간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사고로 인한 인근 주택가의 단수 현상은 없을 것으로 파악됐다.
저녁메뉴 추천 월드컵
:앞서 미 법무부와 연방거래위원회(FTC)는 현재 구글과 아마존, 메타를 상대로도 반독점법 위반으로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저녁메뉴 추천 월드컵,◇ 이가혁〉 직접적인 총파업 발언 자체는 없었다는데, 부산 지역에서도 총파업까지 말이 나온 건 아니죠? ◆ 오세옥〉 부산 지역에서 총파업 이야기는 하지 않았고 주로 국민들한테 이렇게 저희들이 지금 현재 진행되는 의료개혁의 문제점이라든지 이런 것에 대해서 지적을 했고 지적하는 게 주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