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 라치오 경기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해외기업의 대미(對美) 투자 및 진출을 돕기 위해 미국 상무부에서 개최한다.미국 워싱턴 D.C.에서 23일부터 4일간 개최되며,글로벌 산업 주요 이슈 및 트렌드,ss 라치오 경기투자 방향 등을 논의한다.마린이노베이션은 이 행사에서 미국 연방 및 주 정부 관계자,ss 라치오 경기투자자,ss 라치오 경기파트너 기업들과 정보를 교류하고 미국 진출 가능성을 모색할 계획이다.
마린이노베이션은 해조류를 통한 탄소배출량 저감과 식량위기 해결을 목표로 하는 소셜벤처다.해조류를 활용한 각종 식품을 판매하고,ss 라치오 경기먹을 수 없는 해조류의 섬유 부분은 가공해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를 개발,ss 라치오 경기식품 및 포장용기 등에 사용한다.마린이노베이션이 생산한 식품용기는 화학코팅을 하지 않아 56일만에 완전 생분해 된다.2022년 독일의 국제공인인증기관인 '딘 써트코'로부터 생분해 인증도 받았다.
사용한 해조류 식품용기는 전부 회수해 과일 포장용기 및 부품 포장박스로 만들고 있다.특히 사용한 해조류 접시는 깨끗이 세척 후 미술도구로도 사용되는데,ss 라치오 경기학교나 장애인 단체에 무료로 공급해 한 번 더 사용한 후 수거해 퇴비로 사용한다.
차완영 마린이노베이션 대표는 "이번 행사뿐 아니라 세계은행과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해조류 사업화 등도 성공적으로 이뤄내 환경오염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ss 라치오 경기
:경남도청 제공 경상남도가 올해 6만 명이 넘는 어르신에게 일자리를 제공한다.
ss 라치오 경기,단골이 있는 건 그만큼 디자이너가 차이점이 있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