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스티 줄거리

내일의프로야구

NO.1: 내일의프로야구

지난 5월 쉬인이 캐나다 오타와에서 선보인 팝업스토어./로이터 뉴스1
지난 5월 쉬인이 캐나다 오타와에서 선보인 팝업스토어./로이터 뉴스1
중국 패스트패션 업체‘쉬인’(SHEIN)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최근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한 후 마케팅을 강화하는 모양새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쉬인 한 판매직 전문 채용 플랫폼에 단기 팝업스토어에서 일할 모델과 점장을 모집한다는 구인 공고를 올렸다.

공고에 따르면 쉬인 팝업스토어는 성수역 4번 출구 인근에서 다음 달 6∼14일 9일간 운영될 예정이다.직원들이 맡을 업무로는 매장관리,내일의프로야구고객 응대,내일의프로야구판매,내일의프로야구재고관리,내일의프로야구캐셔,내일의프로야구이벤트존 총괄 운영 등이 명시됐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쉬인 입점 제품을 포함해 자체 브랜드(PB) 데이지가 첫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인 배우 김유정과 협업한 제품 등을 판매할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중국 난징에서 출범한 쉬인은 2022년 12월 한국 법인을 설립했고 지난 4월에는 한국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중국판 유니클로’라고도 불리는 쉬인은 5달러짜리 치마와 9달러 청바지 등 초저가 의류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같은 중국계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내일의프로야구테무와 함께 C커머스 3대장으로도 불린다.

내일의프로야구

:이번 총선에서는 14년간 집권해온 보수당과 제1야당 노동당 등이 하원 의석 650석 및 차기 총리직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내일의프로야구,오는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쌍특검법 재표결이 예정된 가운데 그 이후로 영남권과 강남 지역 공천을 미룰 것인지를 묻자 "지금 진행되는 속도나 여러 가지를 보면 굳이 그걸 고려하고 있다고 느끼지는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