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바트몰
NO.2: 리바트몰 매장
NO.3: 리바트몰 임직원 할인
외교부 청사.ⓒ뉴시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정부가 한국 광복절이자 일본 패전일인 15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등 일본 정치인들이 야스쿠니신사에 공물료를 내거나 참배한 데 대해 유감을 표명했다.
외교부는 이날 대변인 논평을 내고 "정부는 일본의 과거 침략전쟁을 미화하고 전쟁범죄자를 합사한 야스쿠니 신사에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급 인사들이 또 다시 공물료를 봉납하거나 참배를 되풀이한 데 대해 깊은 실망과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부는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자들이 역사를 직시하고 과거사에 대한 겸허한 성찰과 진정한 반성을 행동으로 보여줄 것을 촉구한다"며 "이는 미래지향적 한일관계 발전의 중요한 토대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고 전했다.
일본 현지 언론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이날 오전 도쿄 지요다구의 야스쿠니신사에 다마구시 대금을 봉납했고,라바트몰기하라 미노루 방위상,라바트몰신도 요시타카 경제재생담당상 등은 직접 야스쿠니신사를 찾아 참배했다
외교부는 이날 오전 다이스케 일본대사관 총괄공사를 초치해 엄중히 항의했다.
리바트몰
:“감사의견 공개전 수상한 지분매도”…거래소 투자유의 발동감사보고서 제출시한 도래…불공정거래 취약기업 특징공개미공개 정보나 허위·지연공시 활용해 주식 처분<한국거래소 제공> #A사는 총부채가 총자산을 초과하는 등 재무 불확실성이 커졌다.
라바트몰,다만 유가증권시장의 현금 배당총액 증가율(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