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퍼슬리퍼 코디

【더 하기 싫은 월드컵】- 지로나 대 세비야

NO.1: 더 하기 싫은 월드컵

수도권 아파트와 컨테이너 창고를 빌려 대마를 재배하고 판매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경찰청 형사기동대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A 씨 등 5명을 구속하고 판매책과 매수자 등 9명을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A 씨 등은 지난 2020년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수도권 일대 아파트 4곳과 컨테이너 창고 2곳을 빌려 대마를 재배하고 판매한 혐의를 받습니다.

이들은 대마를 빨리 기르기 위해 해외에서 고강도 LED 조명과 환기 장치 등 전문 장비를 사들여 설치하고,더 하기 싫은 월드컵생육실과 개화실,더 하기 싫은 월드컵건조실로 나눠 체계적으로 재배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또,더 하기 싫은 월드컵대마 재배에 쓰인 컨테이너 창고를 식자재 마트로 사업자 등록하고 위장 간판을 설치해 의심을 피하려 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대마초 12kg과 생대마 7백 주 정도를 압수하고,해외로 도주한 일당 두 명에 대해 인터폴에 적색 수배를 내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더 하기 싫은 월드컵

:공미숙 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은 “반도체 생산 감소는 기존 증가세에 따른 기저효과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지난해 동월 대비로는 20% 이상 증가했고 업황 자체는 좋은 편이어서 조정인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더 하기 싫은 월드컵,아래로 “당송이래거족, 강남유수인가(唐宋以來巨族 江南有數人家)” 강희제 친필 대련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