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스타 활동중 끄기
NO.2: 인스타 활동중 끄기 2024
NO.3: 인스타 활동중 끄기 디시
NO.4: 인스타 활동중 끄기 아이폰
NO.5: 인스타 활동중 끄기 2023
NO.6: 인스타 활동중 끄기 갤럭시
NO.7: 인스타 활동중 끄기 pc
정부가 98조원 규모의 부동산투자회사인 리츠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관련 규제를 대폭 완화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소액으로 데이터센터에 투자할 수 있고 20년간 거주 가능한 중산층 임대주택도 리츠로 공급됩니다.
방서후 기자가 보도합니다.
자본시장의 중심지인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빌딩입니다.
대형 증권사가 입주한 건물도 리츠를 통해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는 걸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리츠는 투자자들을 모아 비싼 건물 등에 투자해 이익을 주주에게 배당하는 부동산 투자회사입니다.
시장 규모는 98조원이지만 실제 상장 리츠는 23개,시가총액은 8조원 수준에 그치고 있습니다.
우리보다 1년 앞서 리츠를 도입한 일본의 상장 리츠가 60개,인스타 활동중 끄기시가총액도 152조원인 점을 감안하면 아직도 걸음마 단계입니다.
정부는 성장이 더딘 국내 리츠시장을 키우고 국민들의 투자를 유도하기 위해 관련 규제를 대폭 손질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주택이나 오피스 등에 한정된 리츠의 투자 범위가 헬스케어,인스타 활동중 끄기테크,인스타 활동중 끄기발전소 등으로 확대됩니다.
사업 초기부터 리츠가 직접 개발에 나설 수 있도록 인가제가 아닌 등록제를 적용해 사업 부담이 완화될 전망입니다.
정부는 사업비 증가와 공실 위험을 일반 투자자에게 전가하는 것을 막기 위해 주식 공모 시기를 늦추기로 했습니다.
부동산 시장의 불안 요인으로 꼽히는 미분양과 전세난을 해결하기 위해 리츠가 구원투수로 나섭니다.
리츠를 통해 미분양을 매입하면 세제 혜택을 주고,인스타 활동중 끄기중산층이 20년 이상 거주할 수 있는 임대주택도 리츠로 공급합니다.
이와 함께 정부는 앞으로 2년 간 시세보다 저렴한 매입임대주택 12만 가구도 풀겠다고 밝혔습니다.
당초 목표하던 8만 가구보다 50% 늘어난 물량으로,인스타 활동중 끄기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수도권에서만 70%가 나옵니다.
한국경제TV 방서후입니다.
영상편집: 권슬기,인스타 활동중 끄기CG: 김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