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리캔버스
NO.2: 미리캔버스 무료 템플릿
NO.3: 미리캔버스 기여자
NO.4: 미리캔버스 ppt
NO.5: 미리캔버스 디자인허브
NO.6: 미리캔버스 공동작업
NO.7: 미리캔버스 무료 사용법
NO.8: 미리캔버스 하이퍼링크
NO.9: 미리캔버스 같은 사이트
NO.10: 미리캔버스 오류
유공자·군민 등 400여명 참석
[창녕=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창녕군은 6일 창녕읍 퇴천리 충혼탑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을 기리며 그들의 명복을 빌고 공훈을 치하하는 제69회 현충일 추념식을 개최했다.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모두의 보훈'이라는 주제 아래 열린 이 추념식에는 지역 내 국가유공자와 유가족을 포함한 400여 명의 군민이 참석해 조국을 위한 그들의 희생을 추모했다.
추념식은 국민의례로 시작해 10시 정각에 울린 사이렌과 함께 1분간의 묵념,미리캠퍼스헌화 및 분향,미리캠퍼스추념사,헌시 낭송,미리캠퍼스현충의 노래 제창 등의 순서로 엄숙하게 진행됐다.
성낙인 군수는 추념사를 통해 "이번 추념 행사가 군민 모두와 함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미리캠퍼스"앞으로도 보훈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며 국가유공자가 자긍심을 가지고 적절한 예우를 받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리캔버스 디자인허브
:송 의원은 본인 득표율의 20%를 감점받게 되며, 조 전 부시장은 신인가점 10%를 적용받는다.
미리캠퍼스,미 싱크탱크 워싱턴근동정책연구소(WINEP)의 앤드루 태블러 연구원은 “미군의 공격은 일반적으로 미군을 노리는 조직의 타격 능력을 겨냥하지만 지금 미군은 작전 지도부를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