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일등도 좀비는 무섭습니다
국세청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5개 지자체의 납세자에 대해 세금 납부 기한 연장과 압류·매각 유예,세무조사 연기 등을 실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대상 지역은 충북 영동군과 충남 논산시·서천군,전북 완주군,경북 영양군 입암면입니다.
이에 따라 이 지역 납세자가 부가가치세와 법인세,종합소득세,고지받은 국세에 대한 납부기한 연장을 신청하면 최대 2년까지 늦춰줍니다.
납세자는 관할 세무서에 우편을 보내거나 국세청 홈페이지 '홈택스'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세무조사 통보를 받은 납세자가 조사 연기나 중지를 신청하면 적극 검토할 방침입니다.
또 집중호우로 사업용 자산 등을 20% 이상 잃어버린 경우,로또 일등도 좀비는 무섭습니다손해 비율에 맞춰 소득세나 법인세를 세액공제 해줄 예정입니다.
해당하는 납세자는 재해발생일에서 3개월 안에 세무서에 신청서를 내면 됩니다.
국세청은 "납세자가 숨지거나 실종돼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엔 국세청 직권으로 세정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호우피해로 경영 어려움을 겪는 납세자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 일등도 좀비는 무섭습니다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일등도 좀비는 무섭습니다
:인구가 약 70만명인 이 지역구에 걸린 대의원 숫자는 19명에 불과하다.
로또 일등도 좀비는 무섭습니다,아마 수도권에서 상당히 지금 출렁거림이 있는 것으로 감지되고 있으니까 앞으로 양쪽 다 정권심판론이냐, 아니면 야당심판론이냐, 제1거대야당 심판론이냐를 갖고 굉장히 논쟁이 치열하게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