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천쌀 알찬미
NO.2: 임금님표 이천쌀 알찬미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라파스(214260)가 정도현 대표 및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주식 매수를 바탕으로 반등을 모색 중이다.
라파스는 최근 신제품 TGI패치를 아마존에 입점했고,이천쌀 알찬미국내외 ODM 확장을 통해 상반기 BEP도달 및 하반기 흑자전환 달성을 위해 전임직원이 노력중이다.
라파스는 일본시장 진출 역시 서두르고 있다.일본 다이쇼제약,로트제약,닥터시라보,크라시에홀딩스,기타노타츠진,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등 수많은 현지기업과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고,이천쌀 알찬미올해는 일본시장의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의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올해 전문의약품 파이프라인에서도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마이크로니들 패치 알레르기 비염 면역치료제(RapMed-1506)의 환자대상 임상 1상이 1군,2군 투여가 완료됐고,현재 3군에서 12명이 투여가 진행되고 있다.
다른 국내 업체에서도 패치형 비만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지만,이천쌀 알찬미마이크로니들 의약품 GMP 시설을 가진 회사는 라파스가 유일하다.
이천쌀 알찬미
:그 외에도 레이븐과 아스달 연대기의 지식재산권(IP)나 세계관은 엄연히 달라 큰 차별점이 있다고 본다.
이천쌀 알찬미,지난달 24일부터 같은달 31일까지 이데일리TV는 펀드매니저·애널리스트 등 시장참여자 40명을 대상으로 ‘IPO 전문가 서베이’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