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우승 가능성
NO.2: 아시안컵 한일전 가능성
NO.3: 아시안컵 한국 우승 가능성
위안부 문제를 다룬 배우 차인표의 장편소설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이 영국 옥스퍼드 대학의 필수도서로 지정됐습니다.
차인표의 배우자 신애라 씨는 자신의 SNS에 차인표의 소설이 필수도서로 지정돼 한국학과 교재로 사용되고,아시안컵 가능성옥스퍼드대 도서관에도 비치된다고 밝혔습니다.
차인표의 소설은 2009년 [잘가요 언덕]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됐다가,아시안컵 가능성2021년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으로 제목을 바꿔 다시 출간됐습니다.
소설은 고국을 떠나 70년 만에 필리핀의 작은 섬에서 발견된 쑤니 할머니의 젊은 시절을 담은 이야기로,아시안컵 가능성일제 강점기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시안컵 우승 가능성
:한 판사는 "당시 피고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매우 높았고 운전한 거리(100㎞)도 매우 길었다"며 "무엇보다 피고인은 경찰 공무원으로서 엄정하게 법질서를 준수해야 함에도 신분을 망각한 채 범행을 저질러 죄책이 무겁다"고 지적했다.
아시안컵 가능성,[워싱턴=뉴시스] 이윤희 특파원 =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인질 협상이 교착상태에 빠졌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협상 타결이 하마스에 달려있다며 재차 압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