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스터 시티 대 qpr 라인업
NO.2: 레스터 시티 대 qpr 순위
NO.3: 레스터 시티 대 qpr 통계
NO.4: 레스터 시티 대 qpr
NO.5: 레스터 시티 대 qpr 타임라인
NO.6: 레스터 시티 대 qpr 경기
NO.7: 레스터 시티 대 qpr 선수 평가
NO.8: qpr 대 레스터 시티 방송 채널
인도 북부에서 발생한 힌두교 행사 압사사고 사망자수가 최소 116명에 달한다고 현지 경찰이 확인했습니다.
AP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현지시간 2일 우타르프라데시주 주도 러크나우에서 남서쪽으로 약 350km 떨어진 하트라스 지역의 힌두교 행사장에서 행사가 끝난 뒤 참가자들이 서둘러 떠나던 도중 발생했습니다.
우타르프라데시주 경찰청장 프라샨트 쿠마르는 AP에 이번 사고로 적어도 116명이 사망했다며 사망자 대부분이 여성과 어린이라고 말했습니다.
부상자도 80명을 넘어 사망자 수는 더 늘어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찰은 텐트 안이 무덥고 습해 숨이 막혔던 일부 참가자가 행사 종료 후 빨리 나가려고 달리기 시작하면서 사고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한 목격자는 현지 일간 힌두스탄타임스에 "사고 현장에 수많은 사람이 모여있었고 출구가 없어 사람들이 쓰러지면서 참사로 이어졌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행사 참가자가 1만 5천여 명으로,레스터 시티 대 qpr주최 측이 허가받은 참가인원 5천여 명의 3배에 달한 것으로 최초 보고를 받았다면서 지나치게 많은 인원이 행사에 참여한 게 사고의 한 원인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주최 측 과실이나 안전조치 이행 여부 등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레스터 시티 대 qpr 타임라인
:◆유혜미> 그런데 사실은 배민만 이 포장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은 아니고요.
레스터 시티 대 qpr,슈나이더 CEO는 "세계 대다수 나라에서 앞으로 10∼20년간 50세 이상의 연령층이 많이 증가할 것이며, 이 연령대의 특정 영양 요구를 고려하면 네슬레에 기회가 있다"는 의견을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