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쇼트트랙 월드컵 강릉

【한화이글스 정은원】- 스포츠 토토 실시간 샤오 미

NO.1: 한화이글스 정은원


▲ 불어난 물에 고립된 차량

주말인 오늘(29일) 제주에 많은 장맛비가 내려 한라산 등산로 출입이 전면 통제되고 도로와 주택 등이 한때 침수됐습니다.

제주기상청에 따르면 한라산의 지점별 오후 2시 현재 강수량은 진달래밭 199.5㎜,삼각봉 179㎜,한화이글스 정은원남벽 163.5㎜,한화이글스 정은원윗세오름 161.5㎜,영실 156.5㎜ 등이입니다.

이 외 남부 중산간(한남) 153.5㎜,동부(표선) 135㎜,남부(서귀포) 134.4㎜,북부 중산간(송당) 70.5㎜,서부(마라도·가파도) 29.5㎜,북부(제주시) 35.7㎜의 강수량을 보였습니다.

시간당 강수량은 서귀포 55.5㎜·성산 81㎜로,각각 6월 월별 시간당 강수량 역대 1위와 2위를 기록했습니다.

제주 북부·북부 중산간·동부·서부·남부·남부 중산간·추자도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졌고 그 외 산지 등 육상에는 호우경보가 발효됐습니다.

제주도 산지에는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최대 순간풍속이 초속 삼각봉 25.2m,어리목 19m,한라산 남벽 17.4m,윗세오름 17m로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오후 늦게부터는 제주도 산지 외 다른 지역에서도 점차 바람이 강하게 불어 강풍 특보가 확대될 전망입니다.

산지 외 지역에서의 예상 순간 풍속은 초속 20m 내외입니다.

기상청은 오늘 오후 북부와 추자도를 제외한 제주 대부분 지역에서 시간당 30∼50㎜ 비가 내리겠고,일부 지역에서 천둥·번개가 치겠다고 예보했습니다.

중산간 이상 지역을 중심으로 100㎜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라산 7개 탐방로는 출입이 전면 통제됐습니다.

제주올레 측도 호우로 인해 올레길 탐방 자제를 권고했습니다.

강한 바람과 폭우로 서귀포시 주택·가게·지하 주차장 등에서 5건의 침수 피해 신고와 1건의 가로수 쓰러짐 신고가 소방 당국에 접수됐습니다.

또 서귀포시 대정읍에서 도로 침수로 차량 1대가 고립돼 1명이 대피하는 등 도로 침수 피해도 9건이 발생했습니다.

장맛비 내리는 제주공항
장맛비 내리는 제주공항

제주국제공항에서는 김해공항·광주공항 등 다른 지역 공항의 기상 악화로 출발 14편,도착 8편 등 국내선 22편이 결항하고 지연 운항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계곡이나 하천 하류에서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으니,야영이나 하천·저지대 접근을 자제하도록 당부했습니다.

또 농경지 침수,하수도·우수관·배수구 역류,공사장 축대 붕괴,교통안전 등에 유의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한화이글스 정은원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직도 반성을 제대로 안 했다” “뭘 잘못했는지 개념 자체가 없다” “끝까지 파헤쳐 고개도 못 들고 살길” “가해자 중에도 딸이 있을 텐데” “44명 전원 신상공개 무조건 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화이글스 정은원,임성호 종로학원 대표는 “지역인재 선발 규모가 큰 폭으로 확대됐지만 지원자 수가 그렇게 늘어나기는 어려울 것”이라며 “수시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정시로 모집을 넘기는 대학도 발생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