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담보
육군,도박 담보군기훈련 승인권자 대대장급 ↑훈련병에게 체력단련을 부과하는 방식의 '얼차려'가 금지된다.
국방부는 27일 김선호 차관 주관으로 '신병교육대 사고 관련 재발방지 대책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지난달 발생한 육군 훈련병 사망 사건에 대한 재발 방지책을 내놓은 것이다.당시 해당 훈련병은 완전군장으로 연병장을 구보로 도는 등 규정에 맞지 않는 군기훈련을 받다 숨졌다.
이날 회의에는 육·해·공군 참모총장과 해병대 부사령관 등 각군 주요 지휘관이 참석했다.
훈련병은 아직 체력이 충분히 단련되지 않았다는 판단에 따라 훈련병 군기훈련에선 뜀걸음이나 완전군장 상태에서 걷기 등 체력단련 종목을 제외하기로 했다고 국방부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육군은 군기훈련 승인권자를 현행 중대장급에서 대대장급 이상 지휘관으로 높였다.다만 해·공군은 인력구조 문제로 현행 지침을 유지하기로 했다.
도박 담보
:(사진=사회관계망서비스 캡처) 28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경남 양산의 한 프랜차이즈 김밥집에서 김밥을 시킨 A씨는 김밥에서 커터칼날 조각을 발견하고 뒤늦게 사과를 받았다.
도박 담보,머스크, 트럼프와 동맹 맺을지 주목WSJ "트럼프 재집권시 정책 자문역 고려"'파리협정' 탈퇴에 2017년 경제 자문단 사임대선 후보 공식 지지 아직…"바이든에 멀어져"[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에서 재집권을 노리는 가운데 백악관에 입성하게 된다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를 정책 자문역으로 임명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