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 몬자야끼
NO.2: 서울 몬자야키 맛집
이달 9~11일 워싱턴서 나토 정상회의
이달 9~11일 미국 워싱턴에서 개최되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 맞춰 한국과 일본·오스트레일리아·뉴질랜드 등 4개국이 별도로 정상회의를 여는 방안이 추진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엔에이치케이(NHK) 방송은 4일 일본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이번 나토 정상회의 기간 한·일 등 아시아·태평양 파트너국(AP4)으로 초청된 4개국 정상의 만남을 조율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이어 “기시다 총리는 (군사적 위협을 강화하는) 중국을 염두에 두고 힘에 의한 현상 변경을 인정하지 않는 것 등의 중요성을 공유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나토 정상회의에선 한·미·일 정상 간 대화도 모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시다 총리는 나토 정상회의 뒤 독일을 찾아 올라프 숄츠 총리와 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도쿄/김소연 특파원
서울 몬자야끼
:지난해 11월 관계부처 합동으로 발표된 데이터 경제 활성화 추진과제에 보이스피싱 확산 방지를 위한 민간의 AI 서비스 개발 지원이 포함됐으며, 올해 4월에는 과기정통부, 금융위, 금감원, 통신·금융협회가 ‘민생침해 금융범죄 대응·협력 강화를 위한 통신·금융부문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몬자야끼,현재 예상으로는 3분기나 4분기 정도가 되어서야 금리인하에 나서지 않을까 하는 견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