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트리올 야구
NO.2: 몬트리올 야구장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로드나인’을 오는 7월12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이용자는 9가지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풍성한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먼저,몬트리올 야구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컴퓨존’과의 협업 PC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구독자 중 3명을 추첨해 PC 완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인게임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도 지급되며,몬트리올 야구매주 다양한 인게임 보상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한국과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동시 출시된다.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몬트리올 야구
:무고한 생명과 어린이들의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이라고 했다.
몬트리올 야구,2일(현지시간) AP·AFP 통신 등에 따르면 그의 28세 아들인 아난트 암바니는 오는 7월 인도 서부 구자라트주 잠나가르에서 오랜 연인인 라디카 머천트와 결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