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민체육진흥법 도박
NO.2: 국민체육진흥법 도박개장
보험료 납입 완료후 시니어 대상 담보 추가 보장
21종 건강 관련 보장 추가 제공
[서울경제]
삼성생명(032830)이 지난달 출시한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국민체육진흥법 도박저해약환급금형)'이 6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올들어 '행복플러스 연금보험(무배당,국민체육진흥법 도박보증비용부과형)'에 이은 두 번째 획득이다.
생명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이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 시니어 맞춤형 담보를 추가로 보장하는 것에 대한 독창성과 유용성 등을 인정해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했다.
특히 관절수술,국민체육진흥법 도박녹내장,국민체육진흥법 도박백내장,국민체육진흥법 도박관절염 등 노후에 필요한 보장을 추가적인 보험료 부담 없이 제공하는 새로운 상품구조를 통해서 시니어 세대의 건강 및 재정 안정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삼성생명은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을 출시하면서 '플러스보장플랜’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플러스보장플랜은 보험 가입시점에‘플러스사망보장플랜’과‘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중 하나를 선택해 보험료 납입 완료 이후 선택한 플랜의 보장이 개시되는 구조다.그 중‘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은 진단·입원·간병·수술·치료 등 21종의 건강 관련 보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초 보험가입 시점에 받은 심사 결과를 기준으로 개시되기 때문에 건강상태에 변화가 발생해도 추가 보장 개시 시점에 별도의 심사를 받지 않아도 된다.
국민체육진흥법 도박개장
:A씨는 "우리 둘이서도 충분히 잘 살 수 있다"며 아내를 다독였다.
국민체육진흥법 도박,이옥헌 산업부 전력정책국장은 사전 브리핑에서 “AI의 영향으로 반도체 및 데이터센터의 전력수요가 2030년에는 현재 수요의 2배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됐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