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누범

kbo리그 최다관중

kbo리그 최다관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대 A양,kbo리그 최다관중에어매트에 의지한 채 표류
50대 선장,kbo리그 최다관중신고 접수 12분 만에 구조

낚시 어선에 구조된 10대 물놀이객.보령해경
낚시 어선에 구조된 10대 물놀이객.보령해경

충남의 한 해수욕장에서 물에 빠진 동생의 신발을 주우려다 떠내려간 10대 아동이 무사히 구조돼 화제다.

30일 보령해양경찰청에 따르면 29일 낮 12시57분께 충남 보령 독산해수욕장 앞바다에서 표류자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됐다.

A양(11)은 에어매트를 타고 물놀이를 하던 중 동생의 신발이 물에 빠지자 이를 주워주려다 바다에 떠내려가기 시작했다.소방당국의 표류자 발생 신고를 접수한 보령해경은 구조대와 연안 구조정을 급파하고 수색에 나섰다.

다행히 A양은 신고 접수 12분 만인 오후 1시9분에 구조됐다.A양을 구조한 것은 50대 선장 B씨였다.7.93t급 낚시 어선을 운항 중이던 B씨는 에어매트에 몸을 의지한 채 떠내려가던 A양을 무사히 구조했다.A양은 건강 상태에 이상 없이 보호자에게 인계된 것으로 전해졌다.

보령해경은 구조에 나선 50대 선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할 계획이다.보령해경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 물놀이가 시작됨에 따라 안전 수칙을 숙지해야 한다”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해수욕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수상 사고 예방에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다.

kbo리그 최다관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bo리그 최다관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여의도순복음교회 제공이승만 전 대통령과 건국 1세대의 업적을 조명한 영화 ‘건국전쟁’이 누적 관객 62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개신교계가 흥행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kbo리그 최다관중,4%는 1992년 조사가 시작된 이래 역대 최저치라고 센터 측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