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농구분석 서울

월드컵 파워랭킹|【피망 포커 현금화】

NO.1: 월드컵 파워랭킹

NO.2: 2026 월드컵 파워랭킹

(샌프란시스코 로이터=뉴스1) 김성식 기자 =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내에서 2일(현지시간) 제너럴모터스(GM)의 자율주행 무인택시(로보택시) '크루즈'가 신호를 어기고 교차로를 건너던 보행자 1명을 들이받아 중상을 입
(샌프란시스코 로이터=뉴스1) 김성식 기자 =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내에서 2일(현지시간) 제너럴모터스(GM)의 자율주행 무인택시(로보택시) '크루즈'가 신호를 어기고 교차로를 건너던 보행자 1명을 들이받아 중상을 입히는 사건이 발생했다.사진은 출동한 구조대원들이 차량에 깔린 여성을 구출하는 모습.2023.10.2.ⓒ 로이터=뉴스1 Copyright (C) 뉴스1.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및 재배포,AI학습 이용 금지./사진=(샌프란시스코 로이터=뉴스1) 김성식 기자테슬라가 로보택시 공개를 2개월 연기할 것으로 보인다.

11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등에 따르면 테슬라 관계자는 8월 8일로 예정된 로보택시 출시가 10월로 연기될 것이라고 전했다.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들이 프로토 타입을 개발할 시간을 더 확보하기 위해 출시 연기가 불가피하다는 것이다.

테슬라는 이날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그러나 이날 테슬라 주가는 최근 11일간 랠리를 뒤로 하고 8.44%나 급락했다.

테슬라 주가는 이날 하락으로 올해 합산 플러스 영역에서 다시 마이너스로 돌아갔다.올 초부터 제품들의 노후화와 중국 내 경쟁 심화,대량해고,매출 감소 등으로 근본적인 경쟁력이 의심되던 상황이다.하지만 최근 2분기 인도량 증가와 로보택시 기대감으로 11일간 40%대 상승했던 것은 과한 머니게임의 결과였더는 지적이 나온다.최근 상승을 두고 채권왕 빌 그로스는 "테슬라가 (롱숏 헤게모니 게임의) 밈 주식이 됐다"고 지적하기도 했다.지난 급등은 사상누각이 될 수도 있다는 우려다.

[워싱턴=AP/뉴시스]테슬라와 스페이스X의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2020년 3월9일 워싱턴에서 열린 위성 컨퍼런스 및 전시회에서 연설하고 있다.그는 19일 스타링크 위성 인터넷 서비스 시작을 위해 인도
[워싱턴=AP/뉴시스]테슬라와 스페이스X의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2020년 3월9일 워싱턴에서 열린 위성 컨퍼런스 및 전시회에서 연설하고 있다.그는 19일 스타링크 위성 인터넷 서비스 시작을 위해 인도네시아 발리섬에 도착했다.2024.05.19./사진=유세진
테슬라 창업주이자 CEO(최고경영자)인 일론 머스크는 2015년부터 "테슬라 자동차들은 3년 내 완전 자율주행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해왔다.또 2016년에는 "테슬라가 2017년 말까지 인간의 개입 없이 전미투어에 나설 것"이라고 장담하기도 했다.

이런 류의 약속은 2019년에도 이뤄졌다.머스크는 기관 투자자들과 통화하면서 테슬라가 2020년에 로보택시 준비가 된 차량을 100만 대 운행할 것이라고 했다.그러나 이 회사는 아직 로보택시,자율 주행차 또는 차량을 '레벨 3'급 주행으로 움직일 수 있는 기술을 확보하지 못했다.

오히려 알파벳(구글)과 제너럴 모터스가 개발한 웨이모(Waymo)와 크루즈(Cruise)가 자율 주행 면에서는 테슬라를 앞지르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머스크는 지난 4월 암울한 1분기 실적 보고서를 낸 이후,월드컵 파워랭킹새로운 모멘텀을 확보하기 위해 로보택시와 무인 운송 네트워크를 개발사로의 비전을 거듭 밝혔다.머스크는 "누군가가 테슬라가 자율성을 해결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면,월드컵 파워랭킹저는 그들이 그 회사에 투자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테슬라가 연기한 오는 10월 발표도 상업적 출시일은 아닐 거란 지적이 나온다.테슬라는 실제로 2017년에 전기차 대형 트럭인 세미(Semi)를 공개했지만 2022년 12월까지 배송을 시작하지 못했다.기술과 제품의 상용화에는 적어도 5년 이상이 걸리고 있다는 방증이다.

월드컵 파워랭킹

:서방 각국은 2022년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 제재의 일환으로 해외 은행에 예치된 러시아 중앙은행의 외화보유고를 포함해 러시아의 주요 자산을 동결했다.

월드컵 파워랭킹,재판매 및 DB 금지] 정부는 이번 행사로 한국과 아프리카 간 수출 다변화, 프로젝트 수주 확대, 공급망 협력 강화 등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