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연습 사이트
NO.2: 마작 점수계산 연습
NO.3: 마작 조패 연습
NO.4: 마작 부수 계산 연습
NO.5: 마작 점수 계산 연습 사이트
NO.6: 마작 패 버리기 연습
참전용사 감사 마음 담아 올해 처음 보훈음악회 개최
경상남도는 25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6·25전쟁 제74주년 행사와 참전용사 위안행사를 열었다.
박완수 경남지사와 최학범 도의회 부의장,임태군 경남지방병무청장,조경철 경남동부보훈지청장,마작 연습국가유공자,유족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도는 6·25 참전유공자의 공헌과 헌신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위안행사를 같이 열었다.
보훈 문화 확산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 사회에 모범이 된 공로를 인정받은 6·25 참전유공자회 박동군 유공자 등 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박 지사는 "6·25전쟁 폐허에서 대한민국이 이렇게 번영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 덕분"이라며 "자라나는 후배들에게 두 번 다시 겪어선 안 될 전쟁의 참혹함을 잘 인식시키고,마작 연습참전용사의 희생을 감사하게 생각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안행사는 해군군악대와 민간예술단,마작 연습경남리틀싱어즈합창단,주제별 보훈음악회로 꾸며 참전용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특히,참전용사에 대한 고마움과 안보의 중요성을 공유하고자 경남리틀싱어즈 합창단과 춤서리댄스 컴퍼니 학생들을 초청해 의미를 더했다.
도는 오는 28일 국가유공자를 창원NC파크 VIP룸으로 초청해 야구경기 관람행사를 연다.
마작 부수 계산 연습
: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한국인은 돈 2배 내라'…일본, '이중 가격제' 도입 논란[이슈세개]- "잔디 걱정할 때냐", "고향에서 쉬시다 가라" K리그 감독들의 신경전- 열애설 휘말린 공명-김도연 "선후배 사이일 뿐" 부인- 백사장서 30cm 사람뼈 추정 발견…"정강이뼈인 듯"- 김포 한강 외딴섬, 알고 보니 '독도'?…"숨은 보물"
마작 연습,[연합뉴스 자료사진]정부가 면허 정지, 구속 수사 등 강력한 대응 방침을 세우자 '선배'로서 후배들의 편에 서서 투쟁하겠다는 입장을 천명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