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햄토리 캐릭터
NO.2: 햄토리 비슷한 캐릭터
체증형 구조로 사망보험금 2배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 만족 노력"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한화생명보험(088350)이 사망에 암보장을 결합한 신개념 종신보험인 '한화생명 암플러스 종신보험'을 10일 출시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암에 걸렸을 때 사망보장을 2배로 올려주고 그동안 낸 보험료는 암 진단 자금으로 돌려준다는 점이다.
한화생명 암플러스 종신보험 기준사망보험금은 체증형 구조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초 가입 금액 대비 2배가 되도록 구성했다.기준사망보험금이 가입 후 2년 경과시점부터 매년 20%씩 체증(최대 5년)돼 100%까지 증가한다.
또 암 진단을 받는 경우 기준사망보험금은 2배로 증가한다.사망보장이 최초가입시점 대비 최대 4배까지 확대되는 것이다.만약 납입기간 중이라면,햄토리 캐릭터주계약보험료 납입이 면제돼 더 이상 내지 않아도 된다.여기에 추가로 '암케어특약'을 가입하면,햄토리 캐릭터암 진단 시까지 납입한 주계약보험료 전액을 암 진단 자금으로 받을 수도 있다.
아울러 5~10년 경과시점에 지급되는 장기유지보너스금액을 재원으로 사망보험금을 증액해 주는 서비스까지 탑재했다.증액사망보험금까지 고려하면 결과적으로 최대사망보험금은 최초가입금액 대비 '4배+α'가 된다.
구창희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장은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햄토리 비슷한 캐릭터
:6명대로 내려앉았고, 일본의 작년 출생아 수는 1899년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최저치인 75만8631명을 기록했다.
햄토리 캐릭터,독일은 미국을 압박하지 않기 위해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피했고 이날 무기 사용을 명시적으로 허용하기 전까지 미국의 입장을 기다렸다고 독일 매체 슈피겔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