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시마 앤틀러스
NO.2: 가시마 앤틀러스 순위
NO.3: 가시마
NO.4: 가시마 앤틀러스 선수
NO.5: 가시마 앤틀러스 경기
NO.6: 가시마시
NO.7: 가시마 앤틀러스 대 나고야 그램퍼스 라인업
NO.8: 가시많은 생선
NO.9: 가시마 앤틀러스 대 산프레체 히로시마 라인업
NO.10: 가시망둑
병원 측,가시마미응답 시 자동 사직 처리…자정쯤 윤곽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 유일 수련병원이자 상급의료기관인 울산대학교병원은 아직 복귀나 사직 의사를 밝힌 전공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15일 울산대학교병원 측은 "사직한다고 밝힌 전공의 응답자를 집계하는 중이다.아직 파악된 바 없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응답하지 않은 전공의는 '복귀 의사가 없다'고 간주하고 자동 사직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사직 효력 발생 시점은 미지수인 상황이다.
병원 관계자는 "전공의 개인별로 계약 형태와 기간이 달라 일괄 처리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며 "사직서 수리 시점도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병원 측은 자정쯤 사직 전공의 규모가 파악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날 정부는 전국의 수련병원에 "전공의 사직을 최종처리 하라"고 요청했음에도,가시마서울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정책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전공의들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울산대병원을 포함한 울산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서울아산병원,가시마강릉아산병원,가시마울산대학교병원)는 아직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진 않았다.
가시많은 생선
:문 전 대통령의 기자회견에 대해선 "접종 후 발생하는 모든 건강상 문제에 대해 보상해주겠다는 견해의 표명으로 보기 어려워 신뢰 보호의 원칙을 위반했다는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했다.
가시마,4·10 총선 이후에도 조국혁신당이 존재할 텐데 당 내 지도력을 확보하는 문제도 있다"며 "제가 압도적 지지를 받아야 국회 안에서도 더 강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고 당 내 지도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런 표현을 썼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