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모스 파리
NO.2: 라모스 파리 생 제르맹 등번호
NO.3: 라모스 파리 이적
NO.4: 세르히오 라모스 파리
게임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파트너십
시즌 테마 신작 스위칭 RPG 호연 NC CREATORS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엔씨소프트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는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NC CREATORS는 영상 크리에이터 중심의 브랜드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모집 일정은 이달 31일까지,라모스 파리활동 기간은 다음달 28일부터 11월 19일까지다.선정자는 다음달 9일 발표한다.
엔씨는 이번 시즌 테마로 신작 스위칭 RPG(역할수행게임) '호연'으로 정했다.파트너 크리에이터는 호연을 플레이하면서 자유롭게 콘텐츠 제작하면 된다.
엔씨는 △게임 개발 기술 체험 △콘텐츠 제작 교육 △콘텐츠 홍보 지원 등 크리에이터 성장을 지원한다.
엔씨 관계자는 "만 18세 이상,라모스 파리최근 3개월 이내 10개 이상의 콘텐츠 업로드 또는 스트리밍 진행 경험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르히오 라모스 파리
:4일 정부와 에너지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정부와 한국석유공사는 동해 심해 가스전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철통 보안을 위해 석유·가스가 대량 매장됐을 가능성이 높은 가스전 후보지에 이 같은 이름을 붙였다.
라모스 파리,'군기훈련 과정에 문제가 없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