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 코리아 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반도로,경기콘텐츠 코리아 랩어린이보호구역 기준으로 과오납 831건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 News1 오미란 기자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 최근 1년여간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설치된 무인교통단속장치 오류로 800건이 넘는 과태료 과오납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자치경찰단은 영어교육도시 내 교차로에 설치된 무인교통단속장치의 과오납을 확인하고 가중 부과된 과태료를 환급 및 재부과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무인교통단속장치는 국제학교 보호구역 인접 일반도로에 설치됐으나 지난해 4월부터 올해 5월까지 어린이보호구역 기준이 적용됐다고 자치경찰은 설명했다.
일반도로는 신호위반 7만원,경기콘텐츠 코리아 랩4만원이지만 보호구역은 13만원,7만원으로 각각 5만원 3만원이 더 많다.
현재까지 가중 부과된 건수는 총 831건이며 이 가운데 700여 건이 납부됐다.부과금액 약 4000만 원 중 가중 부과된 금액은 약 1800만 원으로 추정된다.
자치경찰단은 납부자들에게 안내문을 발송하고 가중부과금을 환급 처리할 계획이다.미수납된 130여 건은 재부과할 예정이다.
경기콘텐츠 코리아 랩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경기콘텐츠 코리아 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경기 부천병은 여성 의원 최초로 국회부의장을 지냈던 비명계 4선 김상희 의원이 떨어지고 정진상 전 민주당 당대표 정무조정실장을 변호했던 이건태 당대표 특보가 승리했다.
경기콘텐츠 코리아 랩,저는 개인적으로는 공천평가시스템이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