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다나스포르

cres - 축구프리미어리그

NO.1: crescent roll casserole

NO.2: crestor

NO.3: crescent city

NO.4: crest

NO.5: crescent wrench

NO.6: crested gecko

NO.7: crested butte

NO.8: crest white strips

NO.9: crescendo

NO.10: crescent moon

사진=셀트리온
사진=셀트리온
셀트리온은 건선성 관절염 등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코센틱스 바이오시밀러‘CT-P55’의 글로벌 임상 3상 진행을 위한 임상시험계획서(IND) 승인을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임상은 판상형 건선 환자 총 375명을 대상으로,오리지널 의약품과 CT-P55 간의 유효성 및 안전성 동등성 입증을 위한 비교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코센틱스는 인터루킨(IL)-17A 억제제로 강직성 척추염,건선성 관절염,중등증-중증 판상 건선 등 자가면역질환에 사용되는 치료제다.코센틱스의 지난해 기준 글로벌 시장 매출은 약 49억 8,cres000만 달러(약 6조 4740억원)에 달하며 미국에서 2029년 1월,유럽에서 2030년 7월 물질 특허가 만료될 예정이다.

CT-P55는 셀트리온의 자가면역질환 바이오시밀러 파이프라인의 일환으로,지난해 12월에는 일본 의약품의료기기종합기구(PMDA)로부터 CT-P55의 1상 IND 승인을 획득해 임상을 진행하고 있다.셀트리온은 강점을 보이고 있는 자가면역질환에서 종양괴사인자 알파(TNF-α) 억제제부터 인터루킨 억제제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셀트리온은 이미 램시마,짐펜트라,옴리클로,아이덴젤트,cres스테키마 등 9개 허가 제품을 확보한 상태로,cres이외에도 허가를 앞두고 있거나 임상 3상 단계에 있는 파이프라인으로 CT-P41(프롤리아·엑스지바 시밀러),cresCT-P47(악템라 시밀러),cresCT-P53(오크레부스 시밀러),CT-P55(코센틱스 시밀러),CT-P51(키트루다 시밀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2025년까지 바이오시밀러 제품군을 총 11개,2030년까지 총 22개의 바이오시밀러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사업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crescent roll casserole

:헌재는 이날 전직 서울시 공무원 유우성 씨를 보복 기소했다는 이유로 탄핵 소추됐던 안동안 검사에 대한 탄핵안을 기각했다.

cres,또 비대면진료 후 처방약은 약국에서 본인 및 대리인을 통한 대면 수령을 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