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
NO.2: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
NO.3: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NO.4: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
NO.5: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경기
NO.6: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선수 평가
텔레그램에 수업 받는 의대생 명단도…복지부,수사 의뢰
(서울=뉴스1) 김규빈 기자 = 복귀한 전공의들의 개인정보를 공개한 텔레그램 채팅방이 등장해 보건복지부가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12일 의료계에 따르면 지난 7일 '감사한 의사-의대생 선생님 감사합니다'는 텔레그램 오픈 채팅방이 만들어졌다.
채팅방에는 전날(11일)부터 '감사한 의사' '감사한 의대생' '감사한 전임의'라는 리스트가 당사자 실명과 함께 올라와 있다.리스트에 있는 이들은 의료 현장을 이탈하지 않거나,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다시 복귀해 근무하는 의사들,수업에 나가고 있는 의대생 등으로 보인다.
채팅방에 붙은 '감사한'이란 수식어는 리스트에 올라와있는 의료진을 비꼬는 의미로 보인다.정부는 의료현장에 남아있는 의사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혀왔는데,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이러한 표현을 빌려온 것으로 보인다.
해당 텔레그램 채팅방이 만들어졌다는 신고를 받은 보건복지부는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의사·의대생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에는 지난달 28일과 30일에도 수련병원별로 근무 중인 전공의,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전임의 숫자나 진료과,연차 같은 정보를 나열한 리스트가 메디스태프에 올라왔다.보건복지부는 이 같은 글이 올라 올 때마다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있다.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선수 평가
:최종 평가와 과제 수행자는 오는 3월 발표될 예정이다.
풀럼 대 크리스털 팰리스,당시 한 여성이 헐레벌떡 엘리베이터 앞으로 뛰어오더니 짐을 내려놓고 치마를 걷어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