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테르 밀란
NO.2: 인테르 밀란 라이센스
NO.3: 인테르 밀란 교집합
NO.4: 인테르 밀란 유벤투스
NO.5: 인테르 밀란 515
NO.6: 인테르 밀란 유니폼
NO.7: 인테르 밀란 더비
NO.8: 인테르 밀란 레전드
NO.9: 인테르 밀란 홈구장
NO.10: 인테르 밀란 챔스
금상1개,인테르 밀란은상1개,동상3개 수상
제일기획 영라이언즈 동상 수상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제일기획이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 '칸 라이언즈 2024'에서 금상 1개,인테르 밀란은상 1개,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과 영라이언즈 동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제일기획 스페인법인이 삼성전자와 진행한 '삼성 임펄스' 캠페인이 디자인 부문 금상 등 총 3개의 상을 받았다.
이 캠페인은 '말더듬증' 등 언어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의사소통을 돕는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프로젝트다.이 앱은 사용자의 언어 사용 특성에 따라 맞춤형 진동을 제공함으로써,인테르 밀란사용자가 자신의 음성 리듬을 파악하고 말을 더듬거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삼성전자와 제일기획 본사가 진행한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은 다이렉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을 고민하는 아이폰 유저를 대상으로,갤럭시 Z 폴드의 다양한 기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2대의 아이폰을 동기화해 실제와 비슷한 갤럭시 사용자 경험을 제공했다.
삼성전자의 '아트 오브 해크' 캠페인도 동상을 수상했다.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이 대기 모드에선 화면에 미술 작품을 띄워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한 광고로,전자 제품이 아닌 예술 작품으로 판매해 낮은 세금을 적용받게 했다.
만 30세 미만 젊은 광고인이 경쟁을 펼치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에서는 제일기획이 미디어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한편 올해 71회를 맞은 칸 라이언즈는 프랑스 칸에서 지난 17일부터 21일(현지시간)까지 열렸다.이번 칸 라이언즈에는 전 세계 110여개 국가에서 출품한 2만6000여개의 작품이 30개 부문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인테르 밀란 교집합
:사외강사의 프로의식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AM의 자부심을 부여하고 역할과 수행능력을 강화하는 등 나만의 중장기 설계 기법 등을 논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테르 밀란,네이버와 카카오의 PBR은 각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