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파트 월드컵

대구 경마 - 샹그릴라 카지노 - krslotID=2024-12-13%2F4ezyaif.html

NO.1: 대구 경마장

NO.2: 대구 스크린 경마장

NO.3: 대구 스크린 경마

7월 1일~19일…식품위생법 위반 업소 영업취소 명령
한국외식업중앙회광주…'잔반 재사용 않기' 결의대회

[광주=뉴시스] 광주 북구보건소 직원들이 음식점 위상상태 점검을 하고 있다.(사진=뉴시스 DB).
[광주=뉴시스] 광주 북구보건소 직원들이 음식점 위상상태 점검을 하고 있다.(사진=뉴시스 DB).[광주=뉴시스] 류형근 기자 = 광주의 한 유명 음식점이 잔반을 재사용해 지역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광주시가 일반음식점에 대해 특별 점검에 나선다.

광주시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한식·식육 취급 일반음식점 446개소를 대상으로 식품위생법 준수사항 특별점검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특별점검은 광주시,대구 경마자치구,대구 경마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5개반 35명으로 구성됐다.

점검반은 각 음식점을 직접 방문해 '음식물 재사용 여부' '소비기한 경과 식품 판매·사용·보관 여부' '조리장 등 위생 관리 상태' '식품의 보관 온도 준수 여부' 등을 살핀다.

위생상태 불량 등의 위반사항이 적발될 경우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시정조치하고 사안이 위중할 경우 추가 조사 등을 통해 과태료·영업정지·취소 행정명령할 방침이다.

또 광주시와 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지회 등은 7월 4일 일반음식점 영업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식품안전사고 예방과 위생교육을 실시한 뒤 '남은 음식 재사용 안하기' 자정 결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손옥수 복지건강국장은 "음식물 재사용 위반 행위 등 식품위생법 준수사항에 대한 위생점검을 실시해 안전한 식품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 북구의 유명 음식점이 잔반을 재사용하고 소비기한이 지난 식자재 보관,대구 경마원료 보관실(저온창고)을 청결하게 관리하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관련기관이 조사를 받고 있다.

대구 스크린 경마장

:환자들은 두려움과 막막함에 눈물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대구 경마,HER2 대표 표적항암제인 트라스투주맙에 내성이 있는 HER2 유방암 동물모델을 활용해 분석했더니 HVH-2930이 HSP90 단백질을 억제한다는 것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