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복권
NO.2: 로또 복권 가격
NO.3: 로또 복권 1137회
NO.4: 로또 복권 1145회
NO.5: 로또 복권 추첨
NO.6: 로또 복권 추첨 시간
NO.7: 로또 복권 1148회
NO.8: 로또 복권 1138회 당첨 번호
NO.9: 로또 복권 1141회
NO.10: 로또 복권 1142회 당첨 번호
<오!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부산 자갈치 시장 바가지 논란'입니다.
작은 스티로폼 포장 용기에 생선회가 담겨있습니다.
연어 10여 점과 또 비슷한 양의 흰 살 생선회가 담겨있는데요.
가격이 얼마 정도면 적당할까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 가운데 한 곳인 자갈치 시장에서 바가지를 당했다며 토로하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내와 아이,로또 복또 부모님까지 모시고 함께 부산 여행을 갔다는 글쓴이는 마지막 날 자갈치 시장에 회를 먹으러 들렀다는데요.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했지만,로또 복포장 회를 받는 순간 '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사진 속 회가 10만 원짜리라고 밝혔습니다.
심지어 연어회는 냉동이었다는데요.
1층에서 포장한 회를 먹기 위해 2층에 있는 한 식당으로 들어갔고,로또 복식당 사장님에게 10만 원어치 회가 맞냐고 물어보니 사장님도 어이없어하는 눈치였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바가지 때문에 마지막에 화가 난다고 덧붙였습니다.
누리꾼들은 "외국인 손님한테만 이러는 줄 알았는데 가차 없구나" "원래 토박이가 가지 않는 시장은 바가지 각오해야 하는 법" "변하는 게 없네,로또 복올해 휴가철도 여긴 걸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로또 복권 1137회
:‘이 로고 없앴더니 건물값 껑충 뛰었다?…대체 뭐길래? 美서 시끌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
로또 복,이는 미국 빌보드의 ‘버블링 언더 핫 100’ 차트에 2주 연속 머무르며 르세라핌에 ‘커리어 하이’를 안긴 ‘퍼펙트 나이트’의 최고 기록(38만 회)을 훨씬 웃도는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