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우승 피파랭킹

무니언 - 2024 kbo리그 신인드래프트 결과

NO.1: 무니언

NO.2: 무니언 뜻

NO.3: 김봉준 무니언

미라 랩후퍼 NSC 선임국장 발언
"기시다 총재선 불출마,정치 변화 불가피"
미·일,무니언올해 정치 지도자 교체…"3국 협력 강화 관건"[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연내 한·미·일 3국 정상회의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

지난해 8월18일 미국 대통령 별장 캠프 데이비드에서 윤석열 대통령,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무니언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기념촬영하는 모습.(사진=뉴시스) 미라 랩후퍼 미국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아시아대양주 담당 선임국장은 15일(현지시간) 허드슨 연구소의‘캠프 데이비드 회담 1년’대담에서 연내 한·미·일 3국 정상회의 개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랩후퍼 국장은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9월 자민당 총재 선거 불출마를 선언한 것을 언급하며 “정치적 변화가 불가피하다”고 지적하며 3국간 장기적인 협력 관계 구축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윤석열 대통령,무니언기시다 총리는 지난해 8월 미국 워싱턴 근교 대통령 별장 캠프 데이비드에서 회담을 갖고 연례 정상회담 개최에 합의한 바 있다.

랩후퍼 국장은 지난해 회담 이후 한·미·일이 러시아와 북한 등 지역 내 위협과 도전에 대응해 왔다고 언급하며 3국 협력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에서 물러난 가운데 기시다 총리도 퇴임을 예고해 3국이 새로운 정상 아래서 협력을 지속,무니언강화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라고 교도통신은 짚었다.

무니언

:심의 과정이 공정했는지 확인하는 ‘준법 감시원’도 도입한다.

무니언,동 기간 웨이브 이용자 수는 약 408만명까지 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