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 보험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기차에 필요한 조건들 높은 수준서 충족…전용 풀 라인업 구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전기차 상용화 이전부터 연구개발(R&D)에 과감한 승부수를 던졌다.고성능 프리미엄 전기차를 타깃 삼아 원천 기술 개발에 매진한 결과 세계 최초로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출시했고,양방 보험배팅국내 타이어 기업 중 가장 앞선 성과를 기록하면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전기차는 내연기관차와는 다른 다양한 특징을 갖고 있다.특히 자동차의 신발에 해당하는 타이어에 있어서도 일반 내연기관차용 타이어와는 다른 전용 타이어를 장착해야 한다.전기차는 엔진음이 없어 달릴 때 공기저항에 따른 바람 소리와 타이어 마찰에 따른 노면 소음이 두드러진다.이에 소음을 최소화하는 타이어 기술이 필요하다.
또한 무거운 배터리를 탑재해 내연기관차보다 수백킬로그램(㎏) 가량 더 무거운 특징이 있어 하중 분담률도 높아져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확보해야 한다.아울러 빠른 응답성과 고토크 대응을 위해 높은 그립력은 물론 마모도 강해야 한다.
이처럼 전기차 전용 타이어는 일반 타이어와 비교해 저소음,양방 보험배팅낮은 회전저항에 기반한 높은 전비,마일리지(타이어 수명) 향상,고하중 지지,양방 보험배팅빠른 응답성과 고토크 대응 등의 성능을 갖춰야 한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아이온'은 전기차가 요구하는 어려운 조건들을 높은 수준으로 충족시키면서 승용차 및 SUV 버전의 사계절용,양방 보험배팅퍼포먼스용,양방 보험배팅겨울용 타이어까지 전기차 전용 풀 라인업을 세계 최초로 구축했다.
아이온은 2022년 5월 유럽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 첫선을 보인 이후 △사계절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 △퍼포먼스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롱 마일리지 타이어 '아이온 ST AS'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 △여름용 타이어 '아이온 GT'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현재는 16인치부터 22인치까지 221개 규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이온의 특징은 설계 단계부터 하이 퍼포먼스 프리미엄 전기차를 타깃으로 연구개발했다는 것이다.순수 전기 스포츠카와 같은 고출력 전기차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구현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 기술력의 정점을 보여줬다.국내외 다른 타이어사들도 전기차 전용 타이어를 내놓고 있지만,별도로 전용 브랜드를 론칭하고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한국타이어가 단연 앞선다.
또한 아이온은 주행 중 발생하는 특정 주파수의 소음을 억제시켜 저소음 환경을 구현했다.한국타이어가 아이온을 전기차에 장착하고 실내 소음을 테스트한 결과 자사 일반 타이어 대비 실내 소음을 최대 18%까지 낮추며 전기차에 최적화된 주행 환경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고농도 실리카와 친환경 소재가 혼합된 EV 전용 컴파운드와 고하중에 최적화된 강성 프로파일 구조를 통해 타이어의 이상마모 현상을 줄여 마일리지를 최대 15% 향상시키는 등 경제성 측면에서도 우수한 경쟁력을 보인다.또 전기차의 주행거리에 큰 영향을 미치는 회전저항도 감소시켜 전비 효율을 최대 6%까지 높였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고출력 전기차의 강력한 순간 토크와 배터리 무게에 대응하기 위해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타이어의 코너링 강성을 최대 10% 향상시켰다.여기에 '아라미드 하이브리드 보강벨트'를 사용해 조정 안정성을 높여 고속 주행 시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지원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아이온은 글로벌 테스트 기관,해외 유명 자동차 전문지,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등에서 극찬을 받으면서 최상위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최근 모든 아이온 라인업의 제품들이 높은 공신력의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에서 경쟁사 제품 대비 탁월한 성능을 인정받은 것이 대표적이다.특히 사계절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는 평가 결과에서 글로벌 경쟁 브랜드 3개로 구성된 비교군 평균치 대비 최대 25% 우수한 성능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아이온 에보'의 경우 지난해 4월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공신력을 자랑하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 테스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같은 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 타이어 성능과 디자인 경쟁력 모두를 입증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양방 보험배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양방 보험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심 재판부는 A교수에게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지만, 2심은 징역 2년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다.
양방 보험배팅,반도체 장비업체 넥스틴의 박재훈 대표는 “연구개발직이나 기술직 분야의 전문 인력은 정규직을 원하지 파트타임을 찾지 않는다”며 “얼마 전에도 육아휴직자가 생겨서 대체인력을 구하려 했지만 계약직으로 오려는 사람이 없어 정규직으로 채용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