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소녀 에볼루션 쿠폰
NO.2: 클론 에볼루션 쿠폰
NO.3: 에볼루션카지노 쿠폰
어린이 5명도 포함…이 “하마스 근거지” 주장
이스라엘군이 6일(현지시각) 가자 중부 지역의 유엔 산하 학교를 폭격해 최소 39명이 사망했다.
이날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운영하는 방송 알아크사 티브이(TV) 등은 이스라엘이 누세이라트 난민촌에 있는 유엔 팔레스타인난민구호기구(UNRWA) 학교 꼭대기 층 교실에 미사일 두 발을 발사해 최소 39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팔레스타인 와파 통신은 32명이 숨지고,에볼루션 쿠폰수십명이 다쳤다고 전했다.사망자 중엔 어린이 5명도 포함됐다고 에이피(AP) 통신은 밝혔다.누세라이트 난민촌은 1948년 아랍-이스라엘 전쟁 때 가자지구 중부에 세워진 팔레스타인 난민 거주지다.알아크사 순교자 병원은 이번 공습으로 최소 30구 주검을 수습해야 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군은 “하마스 근거지”를 겨냥한 공격으로 규정하고 “테러리스트를 제거했다”고 했다.이스라엘군은 하마스와 이슬람 지하드 세력이 이 학교를 작전 수행을 위한 엄폐공간으로 사용했다고 주장하면서,에볼루션 쿠폰증거는 내놓지 않은 채 “공습에 앞서 민간인 피해를 줄이기 위해 항공 감시와 정보 활동 등 조처를 했다”고 밝혔다.
유엔 팔레스타인난민구호기구 학교는 지난해 10월7일 가자 전쟁이 시작된 이래 팔레스타인 주민들의 피난처 역할을 했다.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내 병원과 학교,에볼루션 쿠폰난민촌 등 민간시설을 계속 공격하고 있다.이스라엘군은 전날에도 가자지구 동부 데이르 알발라 지역과 알부레이즈 난민 캠프에서 지상·지하전을 펼쳐 이 지역을 통제하게 됐다고 밝혔다.가자 보건부는 전쟁 시작 뒤 현재까지 최소 3만6000명 이상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했다.
앞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지난달 31일 휴전과 인질 석방에 관한 3단계 협상안을 이스라엘과 하마스에 제시했지만 세부 사항을 놓고 양쪽 이견이 노출되면서 협상은 교착상태에 빠졌다.이스라엘군은 하마스 전멸 없이는 전쟁을 끝내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하마스도 영구 휴전과 이스라엘군의 완전 철수를 약속받길 원하고 있다.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은 미국 행정부 고위 관료 2명이 휴전 협상 불씨를 살리기 위해 중동을 방문 중이라고 보도했다.
소녀 에볼루션 쿠폰
:해당 사업에서 개념설계는 한화오션이, 기본설계는 HD현대중공업이 수주했다.
에볼루션 쿠폰,블룸버그 통신은 3일(현지시간) "전기차(EV)에서 AI로 시장이 뒤집히면서 엔비디아가 테슬라의 후계자(Successor)가 되고 있다"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두 회사를 비교하면서 엔비디아가 테슬라처럼 주가 급등기 이후 큰 폭의 하락장을 맞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