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석
NO.2: 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자유석
선도적인 컴플라이언스 체계 구축
저변확대 모범사례 인정받아
컴플라이언스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내부통제를 통한 준법 경영 실행으로 공공부문 컴플라이언스 분야 체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어워즈에 참가한 7개 기관 중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에너지공단은 지난해 사업운영상 리스크의 사전 예방 및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전담조직(준법지원실)을 신설하고 관련규정 제정과 더불어 공단에 특화된 내부통제체계를 구축했다.
내부통제 인식 내재화를 위한 교육 및 홍보 활동과 우수사례 포상과 성과 공유 등 전사적 준법경영 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사단법인 한국컴플라이언스협회가 개최한 이날 행사는 '2024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부문별 시상식과 컴플라이언스 관련 세션으로 구성됐다.
에너지공단은 공공부문 대상 수상과 공단의 내부통제 운영 현황과 성과에 대해 발표했다.
에너지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내부통제체계 고도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준법경영 문화를 내실화하고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대내·외 성과 공유를 통한 인식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자유석
:교육부가 이날 발표하고, 내일 각 대학들이 내년도 대입 입시 모집 요강을 안내하면 의대 증원 절차는 이제 모두 마무리된다.
기아챔피언스필드 외야,야당과 이렇다 할 정책 조율 한번 없이 대통령이 일방적으로 발표하는 약속들은 적절성과 실현 가능성 모두 의심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