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조슈아 코

【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삼성 야구 중계|조슈아 코

NO.1: 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

24일 시와 협약식…공동 노력 기울이기로
무학년제 조기입학 조기졸업 등 자율성

[용인=뉴시스] '자율형공립고 2.0 운영 업무협약식'(사진제공=용인시)
[용인=뉴시스] '자율형공립고 2.0 운영 업무협약식'(사진제공=용인시)

[용인=뉴시스] 이준구 기자 = 백암고등학교와 용인삼계교등학교가 용인시와 함께‘자율형공립고 2.0’사업 선정을 위해 노력키로 하고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일 시장과 백암고등학교 김대관 교장·이은정 학부모회장,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용인삼계고등학교 김영우 교장·강영숙 학부모회장,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이재진 교육문화특보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시는 학교 운영과 행정·재정을 지원하고,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각 학교는 지자체와 지역의 대학,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지역거점학교 역할을 할 것 등을 약속했다.

이 시장은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용인의 교육 발전을 위한 시 공직자와 지역 내 학교 관계자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관 백암고 교장은 “자율형공립고 2.0사업은 교육현안에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백암고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영우 용인삼계고 교장도 “자율형공립고 2.0사업에 선정된다면 학교의 공교육 강화와 함께 지역거점학교로서 미래 인재 양성과 도시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육부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자율형공립고 2.0’은 학교가 지자체와 대학,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기업과 함께 특색있고,자율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을 지원하는 사업으로,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5년 동안 교육부와 교육청에서 매년 2억원의 예산을 지원받는다.

자율형 공립고 공모 선정 시 ▲무학년제 ▲조기입학 ▲조기졸업 등의 학사 운영 특례와 특목고·자사고 수준의 교육과정 운영의 자율성을 가질 수 있다.또 지자체,기업,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대학 등 지역 내 기관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한 창의적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다.

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

:그는 우리은행의 담보권 실행의 적법성을 다투는 민사재판도 청구했으나 같은 해 패소 판결이 확정됐다.

fc 위트레흐트 대 아약스 라인업,동시에 지난해 전통 디저트를 중심으로 인기를 끈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유행 역시 올해까지 이어지는 추세다.